그룹 에이핑크(Apink)가 2022년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낮 12시 30분 에이핑크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에이핑크의 2022년 시즌그리팅 ‘오 마이 위시리스트(OH MY WISHLIST)’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각각 물고기 자리, 반려견 설탕이와의 하루, 워커홀릭, 포토그래프, 하이틴, 바리스타 등 개인 취향을 적극 반영한 콘셉트로 여섯 멤버 각각의 개성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이핑크의 2022년 시즌그리팅은 우리가 몰랐던 에이핑크 멤버들의 개인적인 일상과 소망을 담은 콘셉트이며, 이번 시즌그리팅 타이틀인 ‘오 마이 위시리스트’는 2011년 발매한 데뷔앨범 수록곡 ‘Wishlist(위시리스트)’ 속 가사로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시즌그리팅은 탁상 달력, 다이어리, 미니 포토북, 스티커 세트, 메시지 카드 등 풍성한 구성으로 꾸려졌으며, 예약 판매는 오는 25일 낮 12시부터 오픈된다.
2011년 데뷔해 올해 10주년을 맞은 에이핑크는 ‘Mr.Chu’, ‘NoNoNo’, ‘LUV’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아왔으며, 지난해 발표한 미니 9집 ‘LOOK’의 활동곡 ‘Dumhdurum(덤더럼)’이 음악방송 8관왕을 차지하는 등 10년째 강력한 걸그룹 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성공적인 그룹 활동 뿐 아니라, 멤버 개개인이 솔로 앨범, 드라마, 개인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K팝 대표 걸그룹’ 저력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의 시즌그리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핑크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