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美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 테마곡 참여…17일 음원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12-02 17:00  

트라이비, 美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 테마곡 참여…17일 음원 공개




그룹 트라이비(TRI.BE)가 글로벌 애니메이션의 테마곡 가창자로 발탁됐다.

2일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가 미국 채널 카툰 네트워크(Cartoon Network)의 새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가창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위 베이비 베어스’는 국내에서도 방영되며 인기를 얻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다니엘 총(Daniel Chong)과 매니 에르난데스(Manny Hernandez)가 책임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그리즈, 판다, 아이스베어가 어린 시절 진정한 의미의 ‘집’을 찾아 마법 박스를 타고 모험을 떠나면서 겪는 우정과 경험을 담고 있다. 한국시각으로 내년 1월 8일 오전 9시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며 매주 토, 일요일 카툰 네트워크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제작사 워너 브라더스의 키즈&패밀리 프로그램 책임자 에이미 프리드먼(Amy Friedman)은 “테마곡 작업을 함께한 트라이비의 메시지 ‘우린 지금 우리 자체로도 완벽해 (We are perfect as we are)’는 분명 우리가 아이들에게 주고자 하는 포용과 수용의 메시지와 일치한다”며 테마곡 가창자로 트라이비를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2일 오전(한국시각)에는 트라이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트라이비의 모습이 담긴 테마곡 ‘바바송’ 재킷 이미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사진 속 멤버들은 핑크색 계열의 의상을 입고 화사한 비주얼을 뽐내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Z세대다운 풋풋함과 당찬 매력으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글로벌 그룹 트라이비가 ‘바바송’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트라이비가 참여한 ‘위 베이비 베어스’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은 한국시각으로 오는 17일 오전 1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