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신곡 ‘람팜팜’ MV 티저 영상 공개…역대급 스케일+희망적인 메시지

입력 2022-01-27 16:30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신곡 ‘람팜팜’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이진아 신곡 `람팜팜`의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는 이진아의 모습이 줌인 되며 시작된다. 그 주변에 이진아 트리오를 포함해 기타 연주를 맡은 적재와 10인조 스트링 그리고 10인의 합창단의 모습이 나타나며 웅장한 스케일을 보여주었다. 이어 조명 아래 홀로 피아노를 연주하며 `람팜팜`을 열창하고 있는 이진아의 모습이 등장하고 ‘Remember 기억해 이 세상에 제일 소중한 건 바로 너라는 걸 알고있니” 등 가사의 일부가 함께 공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진아는 지난 2020년 9월 발표한 EP ‘캔디 피아니스트’ 이후 1년 4개월 만의 새 싱글 `람팜팜(Rum Pum Pum)`으로 돌아온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람팜팜`을 비롯해 재즈와 힙합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수록곡 ‘먹고 싶은 것도 많아 (Prod. DPR CREAM)’와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SOLE과 함께 한 ‘choco (Prod. DPR CREAM / Feat. SOLE)’까지 다채로운 무드의 곡 총 3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오늘날 각자의 인생에서 고난과 역경을 끊임없이 마주하며 살고 있는 모두에게 힘이 되고자 하는 희망과 기쁨의 메시지를 이진아만의 감성으로 녹여냈다.

이진아는 새 싱글 ‘람팜팜(Rum Pum Pum)’을 통해 뛰어난 음악성과 섬세한 표현력은 물론, 풍성한 스트링과 모교 후배들로 구성된 합창단과의 협업으로 웅장함을 더해 기존에 발표한 이진아의 음악에서 더 나아가 보다 다양한 매력이 담긴 앨범을 예고했다.

진솔한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이진아 표 힐링 송으로 가득 채운 새 싱글 ‘람팜팜(Rum Pum Pum)’은 우리 모두의 지친 마음을 따스하게 어루만지며 희망찬 새해를 열어 줄 전망이다.

한편, 이진아의 새 싱글 ‘람팜팜(Rum Pum Pum)’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