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예준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사운드트랙#1`에 감성을 불어넣는다.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예준이 참여한 디즈니+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열한 번째 음원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가 발매된다.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는 `너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이 소중했다`라는 메시지를 애틋한 가사로 풀어냈으며, 이예준의 완벽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담담한 감정선부터 터져 나오는 감정까지 아름답고 아팠던 그때의 순간을 표현했다.
특히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는 싱어송라이터 스무살과 앞서 발매된 `사운드트랙#1` 규현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다비치의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를 작곡한 프로듀서 도코(DOKO)가 협업해 더욱 완성도 높게 작업했다.
시청자들이 뮤직드라마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드라마 방영 전에 선물처럼 음원을 하나씩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던 박형식x한소희 주연의 `사운드트랙#1`은 지난 23일 방영을 시작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여기에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들의 합류로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해 드라마의 몰입을 더하고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하고 풍성한 표현력으로 `무결점 보컬리스트`로 떠오른 이예준이 참여한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 또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이은수(한소희 분), 한선우(박형식 분)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뮤직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