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광안리에 `금성오락실` 연다…"올레드TV로 게임 즐겨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4-06 19:10   수정 2022-04-06 19:11

LG전자, 광안리에 `금성오락실` 연다…"올레드TV로 게임 즐겨요"



    LG전자가 올레드 TV 신제품 출시에 이어 올레드 TV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금성오락실`을 부산 광안리에 오픈한다.

    금성오락실은 LG전자가 지난해 서울 성수동에서 처음 선보인 뉴트로 콘셉트의 올레드 TV 팝업스토어다.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찾는 MZ세대에게 사랑받으며 일일 평균 400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LG전자는 4월 6일부터 6월 5일까지 부산 광안리 해변 테마거리에 위치한 `더 브릿지 호텔`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 공간에서 두 번째 금성오락실을 운영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금성오락실은 고객들이 게임뿐만 아니라 과거의 추억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게이밍 룸 ▲올레드 게이밍 존 ▲카페 라운지 등의 체험공간으로 꾸몄다.

    LG전자는 개인 공간에서 올레드 TV로 게이밍을 체험해 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4명 이하 소규모의 인원이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게이밍 룸을 조성했다.

    프라이빗 게이밍 룸에서는 LG전자가 처음으로 전시하는 세계 최소 올레드 TV인 42형 LG 올레드 에보로 최신 PC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88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8K가 설치된 공간에서는 추억의 레트로 게임부터 최신 콘솔 게임까지 초대형 화면으로 경험할 수 있다.

    올레드 게이밍 존에서는 추억의 오락실 게임과 PC 온라인 게임부터 최신 콘솔 게임까지 10여 대의 LG 올레드 TV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48형 올레드 TV 3대를 활용한 대형 디스플레이로 즐기는 레이싱 게임이나 77형 올레드 TV 화면 속 동작을 따라 하는 리듬 게임을 즐길 때는 올레드 TV의 빠른 응답속도와 선명한 화질로 극강의 몰입감을 체험할 수 있다.

    광안리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2층 라운지 공간에서는 프라이빗 무선 스크린 LG 스탠바이미도 체험한다.

    LG전자는 현장에 방문한 고객이 #금성오락실 등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금성오락실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금성오락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LG전자의 전신인 금성사의 마스코트를 활용한 `친절한 금성씨` 캐릭터가 금성오락실 관련 이벤트도 소개할 계획이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LG 올레드 TV의 차원이 다른 화질과 게이밍 성능을 앞세워 MZ세대에게 차별화된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