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5년 만의 완전체 앨범 'MUST' 한정판 LP로 발매…"큰 성원 보내준 팬들 위한 특별한 선물"

입력 2022-04-28 09:20  




2PM이 정규 7집 `MUST`(머스트)를 한정판 LP로 발매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2시 2PM 공식 SNS 채널에 "2PM이 작년 6월 28일 발표한 정규 7집 음반 `MUST`가 오는 5월 23일 LP 버전으로 정식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2PM은 ``MUST` LP Ver.`을 통해 국내외 팬들이 보내준 커다란 사랑에 보답한다.

``MUST` LP Ver.`은 타이틀곡 `해야 해`를 포함해 기존 앨범에 수록된 총 10곡으로 구성했고, 앞서 공개된 적 없는 트레일러 포스터 미공개 컷들이 새롭게 담길 예정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다. 지난 3월 7일 멤버 우영이 2PM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 개인 콘텐츠인 `LP듣장`에서 해당 LP 음반 샘플을 들려주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눈 만큼 핫티스트(팬덤명: HOTTEST)에게 한층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정규 7집 `MUST`는 5년 만에 `2PM 6인 완전체 컴백`을 알린 작품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해야 해`를 탄생시킨 우영을 필두로 JUN. K(준케이)와 택연이 수록곡 7곡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고, 멤버들은 작품 기획 전반에 적극 참여해 `가장 2PM 다운` 앨범을 완성했다.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음반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고 음반 판매량, 유튜브 조회 수 등 각종 지표에서 자체 최고 성과를 거두는 등 존재감과 건재함을 과시했다.

최근 멤버들은 개별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닉쿤은 해외 예능과 영화에 출연해 높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고 2PM 공식 V LIVE 채널 개인 콘텐츠 `전지적 쿤시점`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준호는 제34회 한국PD대상 출연자상 탤런트 부문을 수상했고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 후보에 올라 대세 배우의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또한 차기작으로 드라마 `킹더랜드`(가제. 극본 최롬) 출연을 확정 짓고 로코 남주의 매력을 예고했다.

JUN. K와 우영은 4월 30일과 5월 1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2 FAN-CON `115430``을 개최한다. 1일에는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글로벌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두 멤버는 화려한 입담은 물론 다채로운 무대로 `프로 뮤지션` 면모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2PM 정규 7집 `MUST`의 LP는 내달 23일 정식 발매되며, 5월 2일 정오부터 22일까지 국내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