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RENDZ (트렌드지)가 서프라이즈 포토 속 완성형 비주얼을 보여줬다.
트렌드지 (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의 유닛별 서프라이즈 티저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개인 티저 포토를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트렌드지는 이번에 유닛별 티저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트렌드지는 붉은빛으로 완성한 다크한 분위기에 녹아들어 멤버간 완벽한 시너지를 완성했다.
먼저 등을 마주한 은일과 윤우는 서로 다른 곳을 향해 깊이감 있는 눈빛을 더하며 묘한 무드를 선보였다. 리온, 예찬, 라엘 또한 완벽한 비주얼 합 속에서도 서로 다른 매력으로 신비감을 배가했다. 서로에게 몸을 기댄 하빛과 한국은 도발적인 시선으로 과감한 분위기를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면을 가득 채운 멤버들의 비주얼 시너지는 배경이 주는 강렬한 컬러감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BLUE SET Chapter 2. CHOICE’로 보여줄 관능적인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깜짝 티저 포토를 통해 7인 7색의 숨겨진 섹시함을 드러낸 트렌드지는 최근 진행한 브이라이브로 팬들과 한층 깊이 있는 소통을 이어오며 오랜 기다림을 채웠다. 이날 처음으로 공개된 팬덤명은 ‘프렌드지 (FRIENDZ)’로 트렌드지와 평생 같이 걸어갈 소중한 친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트렌드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전작부터 다져온 세계관 ‘BLUE SET (블루 셋)’을 잇는 앨범으로 미지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도전기를 풀어냈다. 트렌드지는 더욱 다채로워진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할 예정이다.
트렌드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오는 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