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썸머 패키지 2종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두 패키지와 이벤트 모두 이국적인 느낌의 루프톱 공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가볍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원더풀 패키지는 객실 1박, 브런치 밀 박스 2세트, 스킨앤랩 선 로션 1개,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브런치 밀 박스는 신선한 재료로 준비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의 조식을 투고로 객실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한 썸머 칵테일과 컬러 선 밤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컬러풀 패키지는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썸머 칵테일 2잔, 피부피부 타나카 선 밤 & 클렌징 티슈 키트, 세타필 수딩 젤 & 클렌저,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고메바@루프톱에서 제공되는 펀치 스타일의 썸머 칵테일은 여행에 온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풀사이드에서 제공되며, 시트러스 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8월 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한편, 오는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와인 페어 ‘와인 쿨업’이 진행된다. 150가지 이상의 수입 와인들을 시음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와인의 풍미를 살려줄 셰프의 요리와 라이브 공연이 더해져 여름밤의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라이브 공연은 와인 페어의 중간에 진행되며, 금요일 저녁에는 스페셜 게스트 성악가 권서경의 라이브 무대가 있을 예정이다.
‘와인 쿨업’은 17일은 오후 6시부터 밤 12시까지 18, 19일은 오후 3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