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여름 힐링 포토북 ‘PAUSE’ 포스터·티저 공개…‘꽃미모 한가득’

입력 2022-07-18 17:30  


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2022 여름 포토북 ‘PAUSE’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7일과 18일에 걸쳐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2 여름 포토북 ‘PAUSE’의 콘셉트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FOREST’ 콘셉트 포스터 속에는 푸른 잔디 밭 위 DKZ 멤버들이 서로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열차 놀이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DKZ는 소년미 가득한 개구진 미소를 짓고 있어 이들만의 귀여운 면모를 확인하게 했고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어 ‘FOREST’ 영상 또한 공개, 따스한 여름 햇살과 등장한 DKZ는 꽃, 자두, 비눗방울, 테니스 등을 적극 활용해 자신들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마지막 장면 속 DKZ는 다 함께 불꽃놀이를 즐기며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한 해맑은 모습을 보여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SEASIDE’ 콘셉트 포스터에서 DKZ는 끈끈한 케미를 자랑하듯 서로의 손을 잡고 있는 뒷모습으로 등장, 바다 배경과 하나로 어우러져 시원함을 느끼게 했다.

이에 ‘SEASIDE’ 영상 속에서 DKZ는 청순함을 살린 마린 룩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개성을 확인하게 함과 동시에 모래사장 위를 거침없이 뛰어다니며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다. 각 멤버들은 6인 6색의 청량, 소년미를 완벽히 소화했고 여름 포토북 ‘PAUSE’의 관심을 더욱 높였다.

지난 16일 DKZ는 깜짝 콘텐츠 공개로 2022 여름 포토북 출시 소식을 전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DKZ의 동고동락2’ 포스터를 오픈, DKZ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와 관심에 완벽히 부응했다.

이렇듯 자체 리얼리티 ‘DKZ의 동고동락2’와 2022 여름 포토북 ‘PAUSE’ 출시를 알린 DKZ는 더욱 빛나는 모습으로 돌아와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DKZ의 2022 여름 포토북 ‘PAUSE’는 8월 26일 출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