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미너스(LUMINOUS)가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의 `원더랜드` 버전 우빈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속 우빈은 밝은 색상의 헤어와 흰 셔츠 스타일링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발산했다. 깔끔한 의상에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해 화려한 매력도 배가시켰다.
특히 우빈은 영상의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러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내 루미너스의 첫 정규앨범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루미너스는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으며, 청춘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개인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루미너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계 없는 매력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선사하며, 동시대의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루미너스의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