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떡, 떡볶이 브랜드 내 입지 다지기 위한 창업시장 공략 나서

입력 2022-08-22 16: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너시스 BBQ 산하 브랜드 올떡이 메뉴 특화화와 인테리어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다.

올떡은 2007년 론칭된 브랜드로, ESG(친환경o사회적o지배구조 개선)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제너시스 BBQ 그룹이 추구하는 사회적 역할을 다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신규 창업 제안에 집중하며 기존 배달 전문 지점 외에 오프라인 지점을 확대하고 프로모션 진행 등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창업기준은 기본형 10평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1인 창업자, 초보 창업자도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제너시스 치킨대학에서 체계적인 교육과 실습을 통해 성공적인 매장 오픈을 지원하고 있다.

올떡 관계자는 "꾸준한 매출상승과 창업 성공을 위해 전문화된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도록 마케팅 지원 및 창업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예비창업자는 물론, 소비자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메뉴들도 계속해서 개발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