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산이(San E)와 로코베리의 특별한 컬래버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딩고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산이와 로코베리의 컬래버레이션 곡 `오늘 날씨 맑음`의 음원과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한다.
산이와 로코베리의 특급 하모니를 확인할 수 있는 `오늘 날씨 맑음`은 기타와 리듬의 절묘한 조화와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 같은 노랫말이 담겨 있어 리스너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곡이다.
`한여름밤의 꿀`, `아는사람 얘기` 등 달콤한 감성곡으로 힙합을 대중적으로 끌어올린 대세 래퍼 산이는 수란, 레이나, 유주, 백예린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듀엣 음원을 발표하며 힙합 팬들은 물론,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프로듀싱과 가창자로 참여한 로코베리는 최근 양다일의 신곡 `사랑이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의 듀엣곡 `위드 유(WITH YOU)`와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폴킴의 `안녕` 등 다수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하며 믿고 듣는 대세 듀오로 입지를 다졌다.
래퍼와 여성 보컬리스트 성공 공식을 만들어낸 산이가 대세 프로듀서 그룹 로코베리의 감성 보컬리스트 로코를 만난만큼 여름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시즌송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산이와 로코베리, 딩고가 함께한 컬래버 곡 `오늘 날씨 맑음`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