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54.85
(54.80
1.34%)
코스닥
927.79
(3.05
0.33%)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대웅제약, '나보타'·'브이올렛' 통합 심포지엄 진행

김수진 기자

입력 2022-08-29 14:30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강화 나서


대웅제약은 지난 27일, 28일 양일간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대웅 에스테틱스 심포지엄(Daewoong Aesthetics Symposium)’을 국내 미용성형 의료진 8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자체 개발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등 에스테틱 라인업의 다양한 임상 케이스 및 최신 트렌드 등을 주제로 첫 통합 에스테틱 심포지엄을 마쳤다. 심포지엄에서는 두 제품의 적응증 확대 관련 연구 결과, 임상 케이스·노하우, 학술적 이해와 다양한 최신 지견이 공유됐다. 특히 나보타는 체형 개선용 바디 컨투어링(body contouring)을 위한 복합시술, 탈모 치료 등 차별화된 시술법을 선보였다.

세션 강의에서는 황승국 세븐데이즈성형외과 원장, 고범준 닥터스피부과 공덕점 원장, 김진오 뉴헤어모발성형외과 원장, 장효승 포에버의원 부평점 원장 등이 참여해 노하우를 공유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이번 심포지엄은 의료진들의 니즈를 반영해 최신 미용성형 트렌드와 병원에서 실제 활용 가능한 시술법을 공유했다”며, “대웅제약은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시술법을 연구 및 전파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번 심포지엄을 기점으로 에스테틱 파이프라인을 확대하고 통합 브랜딩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또 나보타를 활용한 탈모 치료 연구와 적응증 확대, 다양한 부위의 브이올렛 활용에 대해 안전성·유효성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어 학술 지견 공유·교육의 장을 계속 마련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