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속과 작품 밖이 확연히 다른 모습이다.
‘모범형사2’ 김효진이 러블리한 여신 매력을 뽐냈다.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에 출연 중인 배우 김효진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중 티제이 그룹의 이사이자 혼외 자식인 천나나 역을 맡은 김효진은 새로운 빌런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남편 우태호(정문성) 살해 혐의를 부인하고 오빠 천상우(최대훈)의 폭행 사건 증거를 제공하는 등 천나나의 욕망이 드러나며 사건의 중심이 되는 비밀병기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선보이는 중이다. 또한 속내를 정확히 보이지 않는 의뭉스러움과 냉정함을 세밀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이 드라마에 더 몰입할 수 있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매 씬마다 긴장감을 유발하는 천나나로 완벽 변신한 김효진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극 중 모습과는 상반된 매력을 지닌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김효진은 우아함을 자아내는 웨딩드레스의 아름다운 자태부터 밝은 미소로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까지 캐릭터와 180도 다른 모습을 드러냈다.
‘모범형사2’가 새로운 국면을 맞은 상황에 김효진이 남은 드라마 회차에서 어떤 ON의 모습으로 극의 판도를 뒤흔들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통쾌함의 재미를 동시에 끌어올리고 있는 JTBC ‘모범형사2’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