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에서 K팝 스타들과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만난다.
seezn(시즌) 오리지널 예능 ‘우리집 상전’은 K팝 스타들과 그의 반려동물들이 함께 하는 본격 반려동물 자랑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은 물론 전세계 팬들 또한 자신의 반려동물의 소중한 모먼트가 담긴 영상을 공유하며 ‘상전 자랑’으로 하나 되는 소통의 장을 펼친다.
‘우리집 상전’은 위너 이승훈을 비롯해 예린, 윤지성, 우주소녀 루다까지 ‘K팝 집사 크루’가 출격한다. ‘상전’을 모시는 열혈 집사라는 공통점이 있는 ‘K팝 집사 크루’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다.
또한 SNS 플랫폼을 이용해 ‘펫인플루언서’로 거듭나기 위한 도전도 펼쳐진다. 반려동물의 재능과 특기를 자랑하며 못 말리는 ‘상전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K팝 스타들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반려동물과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케이티시즌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인기인 K팝 스타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라면서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K팝 집사 크루’의 반전 매력을 만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우리집 상전’은 2일 오후 11시 5분 KBS WORLD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4일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seezn(시즌)에서 OTT 독점으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