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수란(SURAN)이 가창에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일곱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수란이 가창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일곱 번째 OST `LET U GO (렛 유 고)`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LET U GO`는 조금은 어둡고 쓸쓸한 느낌의 팝 발라드 장르로, 극 중 남들보다 특별히 더 어둡고 괴로웠던 겨레(지창욱 분)와 준경(원지안 분)의 과거의 아픔과 심정을 준경의 시점에서 풀어낸 곡이다.
특히 수란은 누구나 한 번은 겪어 보았을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에 대한 아픔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음색과 본인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풀어냈다. 여기에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편곡, 격정적인 감정선을 표현한 스트링 연주가 더해져 깊은 여운을 전할 전망이다.
그동안 수란은 ‘오늘 취하면 (Feat.창모)(Prod. by SUGA)’, ‘러브스토리 (Love Story)’ 등 공개하는 곡마다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드라마 `내일`, `트레이서`, `하이클래스`, `클리닝 업`, 웹툰 `죽음 대신 결혼`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활약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매주 수, 목 밤 9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수란이 가창에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일곱 번째 OST `LET U GO`는 14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