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ONEWE)가 오는 10월 4일 완전체 신곡 발표를 예고한 가운데, 콘셉트 포토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26일 0시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선보여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싱그러운 하늘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블루 슈트로 멋을 낸 원위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아이템을 통해 5인 5색 매력을 살려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눈부신 창가 앞에 선 원위 멤버들이 한층 깊어진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원위는 오는 10월 4일 신곡 `기어이 또`를 발표한다. 신곡 `기어이 또`는 서늘해진 요즘 계절과 어울리는 감성을 담아냈으며, 변해버린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원위 표 락발라드`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군 복무 중인 멤버 용훈, 강현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작업을 마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0월 18일 원위의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까지 발표를 예고, 여기에는 이번 신곡 `기어이 또`를 포함해 지난 1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VOYAGER`의 데모 버전이 담겨있다.
이처럼 데뷔 후 꾸준한 성장 곡선을 그리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원위의 신곡 발매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원위는 오는 10월 4일 신곡 ‘기어이 또’의 음원을 공개하고, 10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을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