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가 2022년에도 특별한 `고백`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의 새 싱글 `시간아 멈춰 (Feat. Leellamarz) (Prod. TOIL)`는 지난 4일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시간아 멈춰`는 다이나믹 듀오의 `회상`을 솔직하게 풀어낸 곡이다. 지난 2005년 발매한 `고백(Go Back)`에서 "사람들은 변하나 봐. 우리들도 변했잖아"라고 노래했던 다이나믹 듀오가 17년 뒤 `시간아 멈춰`의 첫 번째 훅은 "가끔 변하지 않는 것들이 있어"라는 문장으로 시작했다. 이어지는 현실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리스너들에게도 많은 생각과 여운을 남긴다.
음원과 함께 아메바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간아 멈춰`의 리릭 비디오가 공개됐다. 옛날 컴퓨터 배경화면을 연상시키는 아날로그한 영상미가 곡의 메시지를 더욱 강렬하게 전해준다.
`끝나지 않은 얘기` 이후 5개월 만에 `시간아 멈춰`로 재회한 다이나믹 듀오, 릴러말즈, 토일의 음악 케미스트리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완성도 높은 랩 스킬과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에 많은 음악 팬뿐만 아니라 릴러말즈, 토일, 스키니 브라운, 파테코(PATEKO), 지구인, 웻보이(WETBOY), 유스호스텔, 허성현, 따마, 핫펠트, 페디(Padi), 태버, 코드쿤스트 등 후배 뮤지션들과 피식대학 김민수, 이규영 작가 등 셀럽들도 SNS에 `시간아 멈춰`를 공유하며 다이나믹 듀오를 향한 `샤라웃(shout out)`에 나서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약 2년 만의 신곡인 `시간아 멈춰`와 관련해 색다른 콘텐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가 직접 보는 2012년 발매 곡 `거기서거기 (Without you)`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이 앞서 좋은 반응을 얻었고, 발매 후에도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