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Don't Regret' MV 티저 공개…독보적 비주얼+섬세한 감정 연기

입력 2022-10-12 15:20  




가수 원호(WONHO)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열창하는 원호의 강렬한 모습과 함께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원호가 한 여성과 다투는 듯한 모습, 정처없이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모습, 아련한 표정으로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 등 다양한 감정선이 느껴지는 장면들이 이어지며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곡의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원호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돋보이는 신곡 `돈트 리그렛`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고막을 자극하는 원호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연기가 어우러진 티저 영상의 신비롭고 강렬한 무드는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원호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은 귀를 사로잡는 펑크 사운드와 트렌디하며 노련한 사운드에디팅, 후렴구에 터지는 원호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향한 `지금 함께하는 이 순간을 위해 지나쳐온 과거들이 아름답게 남아있다`는 원호의 마음을 담고 있다.

또한 원호가 전작에 이어 새 싱글 `비터스윗`의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과 수록곡 `온 앤 온(On & On)`까지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짙은 음악색을 더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악성,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가요계 대표 `올라운더` 아티스트 원호가 새 싱글 `비터스윗`을 통해 어떤 감성과 매력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