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MAMAMOO)가 역대급 퍼포먼스로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는 지난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마이크 온)의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마마무는 무대에 앞서 컴백 인터뷰를 통해 "팬분들께서 컴백을 너무너무 오래 기다려주셨는데 무대로 보답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마마무는 `ILLELLA (일낼라)` 무대를 통해 4인 4색 개성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패션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디테일하고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와 재치가 빛나는 애드리브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마마무는 `퍼포먼스 장인`다운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마마무만의 색깔로 물들인 압도적인 무대로 `믿듣맘무`의 진가를 재차 확인시켰다. 마마무 완전체의 완벽한 시너지가 돋보이는 안무와 남다른 춤선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컴백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마마무의 신곡 `ILLELLA (일낼라)`는 짙은 브라스와 반복적인 기타 리프가 이국적인 매력을 선사하는 레게 톤의 곡이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강렬한 세레나데로, 마마무의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연일 리스너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마마무는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차트를 모두 휩쓸며 `음원 강자` 저력을 과시했다.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다수의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등극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새 앨범 `MIC ON`은 멕시코, 칠레,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전 세계 17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마마무는 각종 음악방송 및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ILLELLA (일낼라)`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