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ziU, 日 도쿄 돔 공연 양일간 약 10만 관객 동원…뜨거운 현지 인기 증명

입력 2022-11-15 10:45  




걸그룹 NiziU(니쥬)가 도쿄에서 약 10만 관객을 동원하며 그룹 첫 돔 공연의 막을 올렸다.

NiziU는 11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NiziU Live with U 2022 `Burn it Up``(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2 `번 잇 업`)을 개최하고 꿈의 무대에 올랐다. 특히 NiziU는 이번 도쿄돔 2회 공연을 통해 약 10만 명의 관객을 만나 화제를 모았다. 앞서 일본 7개 도시 16회 공연의 첫 단독 콘서트 투어 `NiziU Live with U 2022 `Light it Up``(`라이트 잇 업`)에서 약 15만 관객을 모은 바, 더욱 뜨거워진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홉 멤버는 `새로운 NiziU의 여행`을 표현한 분홍색 배에서 등장해 돔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해당 연출은 대규모 아레나 투어부터 돔 공연에 이르기까지 여정을 구현한 것으로 관객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 싱글 2집 타이틀곡 `Take a picture`(테이크 어 픽처) 등 대표곡을 비롯한 다채로운 세트 리스트로 약 3시간 30분의 풍성한 러닝타임을 선보이고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함께 했다.

게다가 NiziU는 12월 14일 정식 발매되는 새 싱글 `Blue Moon`(블루 문) 무대를 최초 공개해 현장 열기를 고조시켰다. 신곡 `Blue Moon`은 NiziU가 처음 선보이는 겨울 발라드 곡으로 멤버들이 첫 투어에서 많은 팬들과 만나며 느낀 `소중한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이번 달 20일에는 `Blue Moon` 음원을 선공개한다.




이들은 지난 9월 4일 `NiziU Live with U 2022 `Light it Up`` 도쿄 공연 마지막 날, 도쿄와 오사카 일본 2대 도시에서 펼쳐지는 그룹 최초의 돔 공연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는 2020년 12월 2일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으로 정식 데뷔 이래 1년 11개월 만으로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단기간 돔 입성을 기록`하며 독보적 인기를 뽐냈다. 총 4회의 돔 공연 티켓은 예매 오픈 이후 빠른 속도로 전 회차 매진을 달성하고 시야제한석까지 추가 오픈하는 등 열띤 관심을 모았다.

한편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NiziU는 12월 17일~18일 오사카 교세라돔 단콘에서 특별한 에너지를 전하고 많은 관객들과 추억을 쌓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