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테크 스타트업 `원더윅스컴퍼니(대표 강경윤)`가 운영하는 육아정보앱 `맘맘`이 앱 내 신규 기능으로 `맘맘 쇼케이스`를 오픈했다.
맘맘 앱 서비스는 풍부한 육아용품 관련 콘텐츠와 커뮤니티, 그리고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액티비티 장소를 큐레이션하여 소개하는 `아이와 함께` 기능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12월 초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출산/육아 부문 인기앱 1위와 평점 5.0/5.0을 달성할 만큼,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육아어플이다.
7일 새롭게 선보인 쇼케이스 기능은 맘맘 애플리케이션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육아 팝업 스토어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매 일주일마다 주요 고객군인 0-7세 미취학 자녀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단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첫 쇼케이스는 맘맘X토도스쿨 쇼케이스다. 이를 통해서는 토도수학, 토도영어, 토도한글을 전개하는 에누마의 `토도스쿨`을 단독 구성 및 특가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다.
토도스쿨은 하버드, 스탠퍼드, 서울대 출신의 전문가들이 만든 양질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에누마는 일론머스크가 후원한 글로벌 러닝 엑스프라이즈 대회의 우승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토도스쿨은 전 세계 20개국 이상의 앱스토어 어린이교육 부문에서 1위 달성, 누적 1,200만 다운로드 등을 기록하고 있다.
맘맘 관계자는 "매 일주일마다 가장 핫한 브랜드사의 제품을 연속적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특히 12월은 크리스마스가 있는 달인만큼,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교구나 장난감을 주요 라인업으로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