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日 첫 단독 팬미팅 성료…남다른 팬사랑 ‘소중한 추억’ 선물

입력 2022-12-23 07:30  




가수 조유리가 일본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조유리는 지난 22일 일본 도쿄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된 ‘엠넷 재팬 윈터 파티 (Mnet Japan Winter Party Day 4 - JO YURI)’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엠넷 재팬 윈터 파티’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된 이벤트다. 팬미팅에 앞서 조유리는 첫날 개최된 ‘2022 엠넷 재팬 팬즈 초이스 어워즈 (2022 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엠넷 재팬 핫 아이콘(Mnet Japan HOT ICON)’으로 선정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조유리는 솔로 데뷔곡 ‘GLASSY (글래시)’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인 뒤 팬들과 첫인사를 나눴다. 이어 ‘Loveable (러버블)’과 ‘Blank (블랭크)’, ‘Opening (오프닝)’, ‘This Time (디스 타임)’, ‘러브 쉿!’ 등 다채로운 무대를 잇달아 선사하며 팬들의 호응을 유발했다.

이외에도 조유리는 근황 토크와 함께 풍성한 코너들로 팬들과 소통했다. ‘Loveable’ 뮤직비디오 속 풍선을 모티브로 풍선에 적힌 질문에 직접 답하는 ‘풍선 테마 토크’ 코너와 두 가지 선택지 중 한 개를 팬들이 선택하면 조유리가 소원을 이뤄주는 ‘Tell me your Wishes (텔 미 유어 위시스)’ 코너, 팬들의 메시지가 들어 있는 박스를 트리에 장식하며 질문에 답해보는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코너 등 알찬 프로그램들을 팬들과 함께 하며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다.

응원봉으로 공연장을 물들인 팬들은 큰 박수를 보낸 것은 물론 머리 위로 엄지를 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에 조유리는 직접 만든 비즈 팔찌를 추첨을 통해 선물하고, 공연이 종료한 뒤 직접 손으로 쓴 편지를 화면에 띄우고 직접 배웅에 나서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조유리는 “오늘 만나서 반가웠다. 일본에서 단독으로 GLASSY를 만나는 건 처음이라 너무 설레고 행복하다. 함성을 지를 수 없어서 아쉽지만, 자리에서 리듬을 타는 모습을 보니 좋았다. 다음에는 다같이 함성도 지르고 박수도 치면서 더 즐겁게 놀고 싶다. 또 만나자”라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조유리가 첫 주연한 드라마 ‘미미쿠스’는 오는 2월 엠넷 재팬을 통해 일본 전역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