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본격 출시…자체 적립 포인트 도입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3-01-01 12:23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본격 출시…자체 적립 포인트 도입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쇼핑할 수 있는 `열린 창고형 매장`에 멤버십 회원만의 혜택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지난해 10월 트레디어스는 사명 변경과 동시에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을 론칭했다. 얼리버드 가입 프로모션과 클럽 회원 전용 혜택 상품 등을 내세워 총 56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다.

1일부터 트레이더스는 자체 적립 포인트 `TR 캐시`를 도입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

TR 캐시는 트레이더스 매장 쇼핑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스탠다드 회원은 결제 금액의 1%, 프리미엄 회원은 결제 금액의 2%와 티 스탠다드 상품 대상 추가 2%가 적립된다. TR 캐시는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회원 갱신 후부터 사용 가능하다.

이어 트레이더스는 이번 그랜드 론칭을 기점으로, `빅 웨이브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트레이더스에 따르면 빅 웨이브 아이템은 트레이더스를 대표할 가격 및 품질 경쟁력을 갖춘 차별화 상품이다. 바이어들이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물량 확보 등 전단계에 관여해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실제 트레이더스가 지난 10월부터 12월(10/4~12/28)까지 선보인 30개의 빅 웨이브 아이템은 누적 100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우선 이번달엔 `횟감용 참돔 필렛`, `양념왕갈비찜` 등 40여 개의 빅 웨이브 아이템을 출시한다. 이후에도 10여 개의 빅 웨이브 아이템을 정기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노재악 트레이더스 본부장은 "올해는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과 빅 웨이브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혁신 성장의 원년"이라며 "멤버십 전용 할인 상품, TR 캐시 혜택 등을 통해 트레이더스 멤버십 고객들께 연회비 이상의 만족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