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눈물의 역대급 팬콘 성료…토크부터 노래까지 꽉찬 210분

입력 2023-01-09 10:20  



그룹 빅스(VIXX)가 3년 4개월 만에 개최한 콘서트에서 210분 동안 꽉 찬 감동의 무대를 선보이며 성료했다.

빅스는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KBS아레나홀에서 팬콘서트 ‘ING - As Always’를 개최했다. 이번에도 전석 매진 및 오감 만족이라는 기록을 세운 빅스는 데뷔 11주년을 팬들과 함께하며 2023년 새해를 힘차게 시작했다.

# 3년 4개월만 갈증 해소…건재한 티켓 파워

이번에 개최한 팬 콘서트는 빅스라는 이름으로 3년 4개월 만에 열린 공연으로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무대 갈증을 단박에 해소시켜주는 버라이어티한 공연으로 기대에 부응했다. ‘ING - As Always’라는 콘서트명에 걸맞게 멤버들의 배경을 전면 LED로 구성해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로 환호성을 이끌어냈고, 팬들은 공연 내내 파란 응원봉을 연신 흔들며 무대마다 장관을 연출했다.

빅스는 따로 또 같이 전략으로 힘찬 포문을 열었다. 멤버 켄이 솔로곡 ‘유성우’를 부르며 2층 무대 중앙에서 처음으로 나타나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어 멤버 혁이 ‘Stay For Me’로 바통을 이어받았고, 마지막으로 멤버 레오가 ‘Losing Game’으로 초반부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개별 무대를 마친 빅스는 “2023년 새해 선물로 이번 콘서트를 준비해봤는데 마음에 들지 모르겠다”라며 “오랜만에 만나니 다들 휠씬 더 어른이 돼서 돌아온 것 같다. 정말 이 날만 기다려왔다”라고 감격스러운 첫 인사를 나눴다.

# 토크+퀴즈+퍼포먼스…특급 버라이어티 종합선물세트

빅스의 팬 콘서트는 토크부터 퀴즈 그리고 전매특허인 퍼포먼스 무대까지 210분 넘게 다양한 매력 변신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방식으로 열기를 더했다.

팬들이 직접 꼽은 빅스의 레전드 무대부터 엉망진창 웃픈 순간들의 추억까지 깨알 수다를 이어가며 오랜 시간 호흡해온 아티스트와 팬만이 소통할 수 있는 깊이 있는 교감으로 감격을 더했다.

히트곡 ‘도원경’부터 ‘사슬’, ‘저주인형’으로 이어지는 화려한 퍼포먼스의 항연을 선보이며 연말 시상식 무대를 완벽하게 사로잡았던 독보적 컨셉돌다운 면모도 변함없이 과시했다.

평소 다정다감한 그룹답게 아기자기한 게임들도 구성해 팬 콘서트의 다채로움을 살렸다. 키워드 동작이 일치하는 이심전심 퀴즈부터 금지어를 말하지 않고 퀴즈를 푸는 금지어 퀴즈까지 다양한 코너를 통해 남다른 센스와 유머 감각으로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다채로운 기쁨을 안겼다.

# ‘Gonna Be Alright’ 라이브 무대 최초 공개

특히 이번 팬 콘서트에서는 최근 발매한 디지털 싱글 ‘Gonna Be Alright’를 라이브 무대로 최초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 혁이 직접 작사 작곡해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답게 오랜만에 만난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으로 얹어져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을 안겼다. ‘Gonna Be Alright’은 현재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아시아 등 다국적 아이튠즈 차트 TOP10에 진입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본무대를 모두 마친 빅스 멤버들은 팬클럽 스탈라잇(STARLIGHT)을 향해 “오랜 시간 기다려줘서 고맙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오래 보자”라고 끝인사를 전하던 중 결국 참았던 눈물을 펑펑 쏟아냈고, 이에 팬들도 함께 울었다.

# 데뷔 11주년 포문을 팬들과 함께

이처럼 이번 공연은 빅스 데뷔 11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3년 4개월 만에 열린 팬 콘서트라는 점에서 팬들에게 뜻깊게 다가왔다. 빅스는 여전히 뜨거운 티켓 파워를 과시하며 팬들을 한자리에 불러모았고, 솔로 및 단체 무대에서 3인 3색으로 꽉 찬 존재감을 드러내며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완벽하게 해소시켜줬다.

특히 7일 콘서트는 온라인 플랫폼 ‘지니뮤직 STAYG’, ‘KAVECON’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돼 함께 자리하지 못한 국내외 팬들에게도 반가움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노래 ‘향’, ‘My Valentine’ ,’Hot Enough’, ‘손의 이별’, ‘Love Letter’, ‘오늘부터 내 여자’, ‘Navy & Shining Gold’ 등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명불허전다운 실력파 컨셉돌의 면모를 드러냈다.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빅스는 오는 2월 3일 일본 KT Zepp Yokohama에서 ‘ING - As Always’를 개최하며, 빅스 멤버 레오, 켄, 혁은 뮤지컬 배우, 솔로 가수, 엔터테이너 등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