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도 잘 나가네"…hy, 샐러드 카테고리 강화

유오성 기자

입력 2023-02-02 09:4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사진. hy 제공

hy는 팜에이트와 스마트팜 재배 상품의 전략적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 협약은 팜에이트가 무농약 수경 재배한 채소를 이용해 공동 상품을 개발한다는 것이 골자다.
hy는 팜에이트 고품질 채소를 이용한 프리미엄 샐러드 제품을 개발해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원물 채소 단품 `팜채소`와 샐러드용 모둠 채소 `그린 믹스 샐러드`를 선보인다.

hy는 지난해 샐러드 카테고리 누적 판매량이 140만 개를 돌파했다. 전년 대비 35% 증가한 수치다.

신승호 hy 멀티 M&S부문장은 "신선제품 생산 및 유통이 강점인 두 회사의 업무협약으로 고객에게 1년 365일 내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