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는 팜에이트와 스마트팜 재배 상품의 전략적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 협약은 팜에이트가 무농약 수경 재배한 채소를 이용해 공동 상품을 개발한다는 것이 골자다.
hy는 팜에이트 고품질 채소를 이용한 프리미엄 샐러드 제품을 개발해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원물 채소 단품 `팜채소`와 샐러드용 모둠 채소 `그린 믹스 샐러드`를 선보인다.
hy는 지난해 샐러드 카테고리 누적 판매량이 140만 개를 돌파했다. 전년 대비 35% 증가한 수치다.
신승호 hy 멀티 M&S부문장은 "신선제품 생산 및 유통이 강점인 두 회사의 업무협약으로 고객에게 1년 365일 내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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