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메디텍, '아랍헬스 2023' 참가…세일즈 박차

박승원 기자

입력 2023-02-03 13:59  



휴온스메디텍은 지난 30일부터 2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리는 `아랍헬스 2023`에 참가했다고 3일 밝혔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전시에서 공간멸균기 `휴엔 IVH ER`, 전동식의약품 주입펌프 `더마샤인 프로`,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 신장 요로결석 분쇄기기 `URO-EMX` 등 대표 기기들을 선보이며 에스테틱과 멸균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소독·멸균 영역에서는 특허 기술 `에어쿠션 기술`을 탑재한 휴엔 IVH ER 로 각종 바이러스와 MRSA, 박테리아를 사멸시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해외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멸균력으로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에스테틱 영역에서는 음압을 이용한 전동식의약품 주입펌프 `더마샤인 프로`와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를 선보였다.

더마샤인 프로는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고분자, 고함량 히알루론산 `엘라비에 밸런스`를 얼굴 피부 전체에 주입하는 의료기기다. 자사의 32G 또는 34G 9Pin 멸균주사침과 호환되며, 한 번에 커버할 수 있는 면적이 넓어 다른 장비에 비해 시술 시간이 짧고, 최대 140샷까지 꼼꼼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기존 1세대(더마샤인), 2세대(더마샤인 밸런스) 보다 업그레이드된 압력 감지 주사 시스템 과 세분화된 약물 주입량 및 주입속도 설정 기능 등을 탑재했다.

여드름 증상 개선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는 국내 최초로 펄스광선조사기, 범용전기수술기, 고주파자극기를 한 기기에 조합한 조합의료기기다. 다양한 치료와 처치가 가능하며, 절연보호막 기술이 들어간 고주파 절연카트리지와 제논램프가 적용된 펄스광선조사기(IPL)를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여성용 약물 주입기 `질소프`와 마그네틱 방식 체외 충격파 쇄석기로 충격파를 체내에 전달해 요로, 신장 등의 결석을 파쇄하는 `URO-EMX` 등 다양한 의료 영역을 아우르는 대표 기기들을 선보였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전시회에 소개하고 바이어 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게 돼 기쁘다"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과를 이끌고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