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日 첫 돔공연 12만 관객 열광 속 대성황…‘고퀄리티 음악+퍼포먼스+무대 연출’

입력 2023-02-20 09: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첫 돔공연을 끝으로 일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NCT DREAM이 지난 2월 17~19일 쿄세라돔 오사카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를 끝으로, 나고야, 요코하마, 후쿠오카, 오사카 등 일본 4개 주요 도시에서 8회에 걸쳐 펼쳐진 ‘‘THE DREAM SHOW2 : In A DREAM’ - In JAPAN’(더 드림 쇼2 : 인 어 드림 - 인 재팬)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번 쿄세라돔 오사카 공연은 NCT DREAM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첫 돔공연인 만큼, 개최 발표부터 화제를 모으며 3일간 총 12만 관객을 동원해 NCT DREAM의 강력한 현지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공연에서 NCT DREAM은 ‘Candy’, ‘Beatbox’, ‘맛’, ‘Hello Future’ 등 히트곡부터 ‘Fire Alarm’, ‘Diggity’, ‘오르골’, ‘무대로’ 등 앨범 수록곡 등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멋진 공연으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더불어 NCT DREAM은 지난 2월 8일 현지 발매되어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 곡 ‘Best Friend Ever’ 무대를 최초 공개했으며, 히트곡 ‘버퍼링’도 일본어 버전으로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콘서트의 마지막날 공연은 일본 전국 140여 개 영화관에서 공연 실황을 생중계하는 라이브 뷰잉을 비롯해 일본 최대 위성채널 방송사 와우와우를 통해서도 송출됐으며,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 생중계도 진행되어, NCT DREAM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게다가 NCT DREAM은 첫 돔공연에 앞서 기자회견도 진행, 일본 TBS, 후지테레비, 테레비아사히, 닛칸스포츠, 스포츠호치, 스포츠닛폰, 데일리스포츠, 도쿄스포츠, 오리콘 뉴스 등 현지 유력 매체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돔공연 개최 소감과 데뷔 싱글 발매 소감, 향후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한편, 일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NCT DREAM은 3월부터 두 번째 월드 투어 ‘THE DREAM SHOW2 : In A DREAM’을 통해 아시아, 유럽, 미주 지역을 순회, 전 세계 팬들과 가깝게 호흡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