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신곡 'Love or Die' 뮤직비디오 천만 뷰 돌파…글로벌 대세 입증

입력 2023-02-21 18: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TNX가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1일 오전 TNX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의 더블 타이틀곡 `Love or Di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천만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지난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TNX의 `Love or Die`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7일 만에 조회수 천만 회를 달성했다.

`Love or Die`는 다이내믹한 드럼 사운드와 매력적인 기타 리프의 조화가 돋보이는 EMO 힙합 장르로, 이별 후 마주한 아픔에 괴로워하는 심경을 가사에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LA에서 촬영한 것으로 영화 같은 영상미와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역대급 스케일을 느낄 수 있다. 특히 TNX의 유니버스가 담긴 스토리로, TNX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는 반응을 얻으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Love Never Dies`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진입했다.

또한 `Love Never Dies`는 지난주 발매이후 현재까지 한터차트 기준 앨범판매 수량이 약 7만장 이상인 것으로 집계되었다. 아직 `Love Never Dies` 앨범판매 초동(발매 후 일주일) 집계가 완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는 이미 전작 `WAY UP`의 초동 기록을 2배 이상 상회한 수치로 TNX의 이번 앨범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TNX는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핫티스트상,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 `2022 지니뮤직어워드`에서 뉴 웨이브 아이콘상을 받았고 2023년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는 데 이어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올해의 루키상까지 거머쥐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TNX는 각종 음악방송, 라디오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콘텐츠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