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비’ 흥행 비결 입소문 포인트 3 #현실반영 #배우특급열연 #미친몰입도

입력 2023-03-10 12:40  

영화 ‘대외비’가 흥행 비결 입소문 포인트 3를 공개했다.

‘대외비’는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

#1. 권력의 대외비를 파헤치다…현실 반영 범죄드라마



첫 번째 입소문 포인트는 현실을 관통하는 영화의 이야기이다. ‘대외비’는 권력을 향해 치닫는 세 인물의 치열한 격돌을 통해 현실에서 일어나는 정치판의 비열한 면모를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영화를 실제로 관람한 관객들은 “현실성 있는 영화라 재밌게 봤습니다. 세상은 더럽고 인생은 서럽다. 명언이네요”, “1990년대가 배경이지만, 더러운 정치판은 현재도 진행 중”, “세상은 더럽고 우리 삶은 서럽다”, “저게 과연 허구일까? 대한민국의 과거와 현재라고 생각됩니다” 등과 같은 감상을 쏟아내며 대한민국 정치의 대외비를 파헤친 영화를 향해 극찬을 보내고 있다.

#2. 조진웅X이성민X김무열 폭발적인 연기 에너지



두 번째 입소문 포인트는 조진웅과 이성민, 김무열 세 연기 장인들이 모여 만들어내는 폭발적인 격돌 케미이다.

“배우들이 진짜 연기로 멱살 잡고 끌고 가네. 재벌집 회장님은 말모, 조진웅 배우 연기 미쳐따”, “권력에 대한 욕망을 불태우는 두 불꽃 남자의 연기대결이 볼만하고, 그 불 속으로 뛰어드는 불나방 같은 조연들의 연기 또한 인상적이다”, “역시 진양철 회장님 연기는??????? 작품 나오면 인생 캐릭터 찍음”, “김무열의 연기가 압권이었음. 완전히 캐릭터에 녹아든 연기에 내내 감탄했음. 조진웅, 이성민 배우님의 연기는 말해 뭐해. 정치와 범죄 사이의 아슬아슬한 외줄 타기”와 같은 입소문을 끊임없이 생성해내는 ‘대외비’는 세 배우의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3. 미친 몰입도와 숨 막히는 긴장감



마지막 입소문 포인트는 러닝타임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강력한 몰입도이다. 상대의 숨통을 끊어내기 위해 끊임없이 묘수를 펼치고, 어느 한순간 짜여진 판을 순식간에 뒤집어 버리는 ‘대외비’는 휘몰아치는 전개로 관객들에게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끝없는 반전과 숨 막히는 전개에 매료된 관객들은 “엎치락뒤치락 반전에 반전을 더한 영화.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하겠네요”, “반전의 반전의 반전…끝까지 숨죽이고 봤다…ㅠ”, “너무 재밌게 봤는데 내내 지루할 틈 없이 촘촘함”, “쫄깃한 긴장감과 몰입감!!” 등의 극찬을 남기고 있다.

이처럼 관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 흥행을 이끌어내고 있는 ‘대외비’는 범죄드라마의 흥행 계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강력한 영화적 재미로 입소문 돌풍을 일으키며 장기 흥행 중인 범죄드라마 ‘대외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