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TRENDZ)가 해외를 비롯해 드라마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다.
?
23일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에 따르면 트렌드지 멤버들 중 일부가 올 하반기 드라마 촬영에 나선다. ‘연기돌’ 행보를 걸을 멤버들과 작품명, 편성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
트렌드지 멤버들은 앞서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 타이틀곡 ‘NEW DAYZ’ 뮤직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팬들이 깜짝 놀랄만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멤버 윤우와 한국이 먼저 웹드라마 ‘프로, 틴’을 통해 연기돌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이번에는 어떤 멤버들이 모두를 놀라게 할 연기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
드라마 촬영뿐만 아니라 트렌드지는 활동 반경을 해외로 확장하며 본격적인 ‘글로벌돌’ 행보를 밟는다. 오는 24일부터 한국과 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 기념 ‘2023 K-FOOD FAIR’(케이푸드 페어)를 비롯해 현지 팬미팅, ‘2023 아시아국제만화전’ 축하공연, 그리고 일본 쇼케이스까지 국내를 넘어 해외에도 ‘트렌드지 열풍’을 상륙시킨다.
?
특히 트렌드지는 첫 해외 스케줄이었던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이어 두 번째로 일본에 방문하는 것은 물론, 인도네시아에는 첫 방문이라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
이런 반응을 입증하듯 트렌드지 인도네시아 팬미팅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가 하면, 일본 현지 팬들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쏟아내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
이처럼 드라마 촬영부터 해외 스케줄, 그리고 컴백 준비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트렌드지는 현재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글로벌돌’로서 더욱 비상할 트렌드지의 컴백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