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상봉점에서는 혼수가전, 입주가전을 비롯한 여름가전 그랜드 오픈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스토어 상봉점 관계자는 “기존 상봉역 6번출구 자리에 새롭게 오픈한 삼성스토어 상봉점은 1층에는 비스포크 냉장고, 식기세척기, 그랑데ai 세탁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무풍에어컨등과 같은 생활가전과 갤럭시s23, 갤럭시탭 등과 같은 모바일 기기, 2층에는 삼성Neo Qled TV, 삼성노트북 및 데스크탑 등 스마트 가전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여름맞이 혼수 및 입주가전 특별기획전과 상봉점 그랜드오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삼성 절전가전 페스타’는 구매 금액대별 혜택으로 최대 90만원까지, 2개 품목 이상 구매 고객에 동시 구매 멤버십 포인트 혜택과 모델별 최대 50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는 행사다.
특히, 삼성스토어 상봉점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는 패키지 가전을 구입할 시 추가 포인트 증정, 오픈기념 특별 추천모델 구입 시 오픈 특별가 구입 혜택,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과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혼수가전, 입주가전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혜택, 비스포크 웨딩클럽 스페셜 혜택, 삼성카드 결제일 할인 혜택 등과 같이 삼성가전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하게 오픈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름가전 특별 기획전으로는 여름철 에어컨이나 냉난방기, 제습기, 에어드레서 등과 같은 필수 여름가전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삼성스토어 상봉점 그랜드오픈 이벤트 행사 기간 내 매장 방문한 고객에 다양한 삼성가전 제품들을 비교하며 자세한 상담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