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승우가 필리핀 마닐라 팬들 마음을 홀린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4일 “지난 3일 한승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단독 스페셜 라이브 ‘ONE(원)’의 필리핀 마닐라 추가 개최 소식을 알리며, 아시아 통합 공지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한승우는 오는 8월 20일 필리핀 마닐라 SM North EDSA Sky Dome(에스엠 노스 이디에스에이 스카이 돔)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앞서 한승우는 오는 8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시작으로, 7월과 8월 태국 방콕, 대만 타이베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일본 도쿄, 홍콩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단독 스페셜 라이브 ‘ONE(원)’ 개최를 알린 바 있다.
열렬한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개최를 확정한 필리핀 마닐라 공연까지 총 7개 도시에서 뜻 깊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라이브 ‘원’은 한승우의 데뷔 첫 솔로 해외 투어로, 새 앨범 ‘FRAME(프레임)’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비롯해 다양하고 풍성한 무대로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한승우는 세트 리스트부터 무대 구성, 기획 등 전 부문에 걸쳐 적극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물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연을 앞두고 소속사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포일러’ 쇼츠를 전격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