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 초강렬 사생결단 ‘웰컴-백’ 첫 포스

입력 2023-07-04 14:20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이 초강렬하게 돌아온 진호개의 사생결단 ‘웰컴-백(Welcome-back)’ 첫 포스를 공개했다.

오는 8월 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를 그리는 드라마다.

‘소옆경’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최초대응자를 소재로 한 신선한 ‘K-공조극’의 탄생을 알린 ‘소방서 옆 경찰서’의 최종판이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촘촘한 대본으로 수사극 마니아들의 극찬을 받은 민지은 작가와 스피디한 편집과 스펙터클한 영상미로 긴장감을 높인 신경수 감독이 시즌 1에 이어 의기투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시즌 1에서 확고한 연기 변신을 보여준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등이 다시 만나 환상적인 시너지를 일으킨다.

이와 관련 4일 김래원이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사생결단 진호개’로 변신한 첫 포스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 중 ‘뼛속까지 경찰’인 진호개가 화재 현장과 국과수에서 범인을 향한 집념을 불태우는 장면. 먼저 진호개는 불꽃이 타오르고 있는 화재 현장 속에서 이를 악물고 탈출을 시도하려는 사투를 벌이고, 국과수 부검실을 참관하면서는 날 선 눈빛으로 증거를 살피며 날카로움을 발휘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지난 시즌 1 마지막 회에서 충격적인 엔딩을 선보였던 진호개(김래원)가 시즌 2에서 더욱더 파워풀해진 범죄에 어떻게 대응할지, ‘제대로 미친개’가 될 진호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소옆경’에 이어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진호개 역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집념을 발휘할 김래원은 “시즌 2로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저도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라며 작품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시즌 2는 시즌 1과는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말을 덧붙어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이끌었다.

제작진은 “김래원이 대체불가 배우라는 것은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도 증명된다”라며 “시즌 1에서 시청자분들에게 속 시원한 사이다를 터트렸던 진호개의 시즌 2 모습은 어떻게 달라질지, ‘1회 1 감탄’을 터트릴 김래원의 열연을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라고 남겼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악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