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 곧 죽습니다’ 캐스팅 영상 공개…대체 불가 라인업 구축 ‘기대감 폭발’

입력 2023-08-04 12:30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가 캐스팅 영상을 공개, 대체 불가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가 죽음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판타지 드라마다.

서서인국은 극 중 계속되는 취업 실패로 삶의 의지를 잃어버린 최이재 역을 연기한다. 흙수저로 태어나 사는 내내 좌절과 절망만 경험한 것도 모자라 죽은 이후에도 삶과 죽음을 반복하는 잔혹한 심판을 받게 된다. 자그마치 12번이나 삶과 죽음을 거듭하게 되는 최이재 캐릭터로 총천연색의 얼굴을 보여줄 서인국의 연기 변신이 기다려진다.

박소담은 최이재(서인국 분)에게 12번의 삶과 죽음이라는 심판을 내리는 죽음 역으로 분한다. 죽음은 나이도, 능력치도, 심지어 신인지 악마인지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존재. 그런 죽음이 왜 최이재에게 심판을 내린 것일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필모그래피 최초로 인외 존재를 연기할 박소담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죽음(박소담 분)이 내리는 심판을 함께 할 시크릿 캐스트들에게도 이목이 쏠린다. 선과 악을 오가는 독특한 매력을 가진 김지훈, 특유의 분위기로 캐릭터에 힘을 더해주는 최시원,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소유자 성훈이 시크릿 캐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강렬한 존재감을 가진 연기 천재 김강훈, 장르를 관통하는 연기력을 가진 장승조, 청량과 다크를 오가는 상반된 매력의 이재욱도 합류한다.

여기에 천의 얼굴을 가진 이도현, 매력적인 저음으로 캐릭터에 깊이를 불어넣는 고윤정, 절제된 퇴폐미의 김재욱, 장면을 가득 채우는 디테일 장인 오정세도 시크릿 캐스트로 함께 한다. 이에 각양각색 개성을 뽐내는 시크릿 캐스트들이 어떤 캐릭터로 변신하게 될지 물음표가 떠오르고 있다.

공개된 캐스팅 영상 속에는 최이재와 죽음을 비롯해 시크릿 캐스트들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안경을 쓴 반듯한 이미지의 최이재와 다크한 기운을 뿜어내는 죽음 사이 상반된 기류가 흥미를 돋운다. 영상 속 시크릿 캐스트들의 분위기도 각기 달라 이들이 품은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생긴다.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진은 “12번의 생과 사를 반복하는 최이재의 사투를 통해 현실에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려고 한다”며 “여러 사연을 가진 캐릭터들의 인생으로 액션부터 누와르, 멜로, 스릴러, 휴먼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적 재미도 느끼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탄탄한 배우 라인업과 다채로운 장르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이재, 곧 죽습니다’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고백부부’, ‘18 어게인’ 등 다수의 인생작을 탄생시켜온 하병훈 감독의 연출과 각본을 통해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오는 2023년 12월에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