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어린이 홍삼 판매 1위 '정관장 홍이장군' 리뉴얼

김예원 기자

입력 2023-10-16 10: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정관장은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을 어린이 맞춤 설계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홍이장군은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만 2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했다.

만 4~6세 어린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을 돕는 2단계는 홍삼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과 같은 부원료를 추가했다.

만 7~9세의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넣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대폭 변경했고, 아이들의 기호에 맞게 배, 감,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했다.

홍이장군은 국내 최초의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성식품으로, 토양관리, 재배 등 총 8년 동안 최대 430여 가지 항목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 품질관리를 통과한 홍삼만을 사용한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14년부터 2022년까지 9년 연속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