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 본격 진출

정경준 기자

입력 2024-04-29 14:30   수정 2024-04-29 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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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스타일컴퍼니(대표 정원모)의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4세대’가 홈쇼핑 채널에 이어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에도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현재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3세대’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및 강남점을 비롯한 전국 13개점, 롯데백화점 본점, 더현대서울 외 현대백화점 3개 지점, 롯데 하이마트 전국 150여 개 매장 등에 입점하며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7월 출시된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3세대’는 올해 3월 TV홈쇼핑 주문 수량 기준 누적 판매량 4만 대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더스타일컴퍼니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최근 고성능 버전의 4세대 프리미엄 창문로봇청소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4세대는 고객의 취향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감성적인 로얄블루 컬러를 추가해 총 6가지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물탱크 용량이 기존 40ml에서 50ml로 커졌으며 호스 두께를 키우고 자동 미세 물분사 방식을 개선해 3세대 대비 청소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소음 감소를 위해 모듈형 구조로 변경했으며, 5.85cm 두께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이중창과 베란다 틈 사이까지 자유롭게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안정성 향상을 위해 안전로프와 전원케이블을 일체형으로 변경하고 강철로프를 사용하였으며, 낙하방지 UPS 시스템을 갖춰 정전 등 전원 차단 상황이 발생해도 20~30분 동안 전력 상태 유지가 가능하다.

㈜더스타일컴퍼니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홈쇼핑이나 온라인 쇼핑몰이 아닌 직접 매장에서 체험하고 싶어하는 니즈를 적극 반영해 오프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 고객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로와 프리미엄 창문로봇청소기는 홈쇼핑 채널과 ㈜더스타일컴퍼니 공식몰 ‘더스타일라이브’에서 특별한 조건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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