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이 비빈 ‘팔도비빔면Ⅱ’, 5일 만에 100만개 팔렸다

김채영 기자

입력 2024-08-13 11: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팔도는 올해 선보인 ‘팔도비빔면Ⅱ’가 출시 5일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팔도)

팔도는 올해 선보인 ‘팔도비빔면Ⅱ’가 출시 5일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팔도가 당초 목표한 판매 계획보다 2주가량 앞당겨진 기록이다. 팔도는 생산량 확대와 함께 마케팅 활동에 집중해 관련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팔도는 팔도비빔면Ⅱ 인기 비결로 ‘하이브리드 조리방식'을 꼽았다. 소비자 취향에 맞춰 뜨겁게 또는 차갑게 비벼 먹을 수 있으며, 간장과 후추 베이스 제품으로 고추장 소스 중심의 비빔라면 시장에서 차별점을 강조한 제품이다.

브랜드 모델인 배우 변우석과 시너지 효과도 크다. 변우석은 드라마 ‘선재업고 튀어’ 종영 이후 국내외 팬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팔도비빔면 모델 발탁 역시 온라인을 중심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비빔면Ⅱ가 출시 5일 만에 100만개 판매라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며 “누구나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확장해 나가며 고객 만족에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