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카드통합상담시스템 업그레이드…'AI 상담' 지원

박찬휘 기자

입력 2024-08-26 09: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가 안정적인 고품질의 상담 서비스 제공과 AI(인공지능) 상담 서비스 연계를 위해 카드통합상담시스템을 고도화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고도화 프로젝트는 지난 해 11월부터 약 10개월 간 진행됐으며, ▲인/아웃바운드 시스템 통합 ▲상담이력 통합 ▲DR센터(재해복구센터) 정비 ▲인프라 구축 등이 포함됐다.

이에 더해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는 하반기에 챗봇 서비스에 채팅 상담 서비스를 새로 도입해 고객의 상담 채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불완전판매 AI 모니터링 등 AI 상담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카드통합상담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