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SK하이닉스가 장중 호실적 발표에도 불구하고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파는 '셀온' 현상으로 3% 가까운 하락률 기록 중. - 미국장에서 AI 반도체 종목 엔비디아 및 오라클 스타게이트 관련 종목들은 전반적 상승 마감. - SK하이닉스의 하락은 일시적 조정으로 판단되며, 고부가가치 제품 수요 및 매출 비중 증가와 탄탄한 올해 매출 계획이 근거
● 핵심 포인트 - SK하이닉스가 장중 호실적 발표에도 불구하고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파는 '셀온' 현상으로 3% 가까운 하락률 기록 중. - 미국장에서 AI 반도체 종목 엔비디아 및 오라클 스타게이트 관련 종목들은 전반적 상승 마감. - SK하이닉스의 하락은 일시적 조정으로 판단되며, 고부가가치 제품 수요 및 매출 비중 증가와 탄탄한 올해 매출 계획이 근거. - 한미반도체, 피에스케이홀딩스 등도 어제 각각 11% 급등 후 오늘 소폭 조정 중이나 아직 그 폭은 깊지 않음. - 코스닥 시장에서는 일반서비스, 출판매체복제, 건설, 오락문화, 통신 업종이 강세이며, 섬유의류, 비금속, 기계장비, 전기전자, 종이목재 업종은 부진. - 오로라가 자사주 취득 공시로 8.54% 상승, 뇌 수술용 로봇 FDA 승인받은 고영도 3.6% 상승 중.
● SK하이닉스, 호실적에도 '셀온'에 하락...전문가 의견은? SK하이닉스가 장중 호실적 발표에도 불구하고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파는 '셀온' 현상으로 3% 가까운 하락률을 기록 중이다. 미국장에서 AI 반도체 종목 엔비디아 및 오라클 스타게이트 관련 종목들은 전반적 상승 마감했다. 전문가는 SK하이닉스의 하락은 일시적 조정으로 판단하며, 고부가가치 제품 수요 및 매출 비중 증가와 탄탄한 올해 매출 계획이 근거라고 밝혔다. 또한 한미반도체, 피에스케이홀딩스 등도 어제 각각 11% 급등 후 오늘 소폭 조정 중이나 아직 그 폭은 깊지 않다고 분석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