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리빙 브랜드 피아바가 '일상의 설렘을 전한다'는 콘셉트로 오는 26일부터 코엑스에서 닷새간 개최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피아바는 다양한 소파를 판매 중에 있으며, 2025년부터 일상에 더욱 밀착되어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감도 높은 소파를 지속해서 출시 중이다.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MOG(모그) 소파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모그 소파는 모던한 감각과 구조적 미학이 조화를 이룬 모듈 타입의 소파이다.
단순한 직선형 실루엣을 벗어나 팔걸이와 등받이에 사선을 적용해 한 층 입체적인 실루엣을 완성했다. 좌방석과 맞닿는 팔걸이 안쪽 라인에도 사선 요소를 일관 되게 적용하여 디자인의 흐름을 통일하면서도 내부공간이 여유롭게 느껴지는 구성이다.
이러한 섬세한 디테일은 단순한 구조를 넘어 시각적 개방감으로 이어진다. 그리고 고탄성 스펀지와 화이버가 선사하는 탄탄한 쿠션감, 고중량 원단이 주는 부드러운 촉감이 만나, 오랜시간 머물고 싶은 편안하고 매력적인 착석감을 제공한다.
피아바 디자인팀은 “모그 소파는 차분하며 깊이감이 느껴지는 원단, 미니멀한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한 모듈형 구조까지 어떤 공간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그 소파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매력적인 선택지다.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피아바 부스에서 모그를 마음껏 체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대표 전시회로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코엑스 A,B,C,D홀 전관에서 운영되며, 피아바의 부스는 A홀 VIP출입구 앞 A-301에 위치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