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노골드 복합소재 전문기업 에이유랩스(대표이사 이지상)가 독자 개발한 '나이아신골드™(NiacinGold™)'가 적용된 스킨케어 브랜드 AUL(에이유엘)이 지난 8월 양양 하조대 해변에서 열린 '2025 양양 하조대 로드 페스티벌(MORE THAN)'에 공식 제품 협찬사로 참여하며 뜨거운 현장을 더욱 빛냈다.
에이유엘AUL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대표 제품인 '나이아신골드 선 스크린'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여름철 햇빛에 노출된 피부에 즉각적인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광채·진정·탄력 케어 솔루션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MORE THAN'이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한 페스티벌을 넘어 자연, 예술, 기술, 라이프스타일이 융합된 복합 문화 체험형 행사로 구성되어, 브랜드 에이유엘AUL의 기술 기반 감성 뷰티 철학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에이유엘 AUL 나이아신골드 선 스크린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키트를 배포하여 Z세대와 MZ 세대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지상 에이유랩스 대표는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피부 본연의 리듬을 지켜주는 것이AUL이 추구하는 스킨케어 철학"이라며 "광노화와 피부 스트레스가 집중되는 여름 시즌, Niacin Gold를 통해 진짜 피부 에너지 회복을 선물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페스티벌,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에이유엘AUL만의 새로운 기능성 뷰티 경험을 고객에게 직접 전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