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창고43, 서여의도점 리브랜딩 완료…"브랜드 정체성 강화"

성낙윤 기자

입력 2025-08-22 10:00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하며 리브랜딩 작업을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창고43은 지난 4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정체성을 강화한 새로운 BI를 선보이고 이를 서여의도점에 처음으로 도입했다. 매장 콘셉트부터 메뉴 구성까지 전반에 걸쳐 창고43의 브랜드 철학인 '사계절 3미(맛, 풍류, 아름다움)'를 반영했다.

또 간판, 메뉴판, 유니폼 등 매장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BI를 전면 교체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통일감 있게 구현하고, 고객 경험의 일관성을 강화했다. 리브랜딩 이후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서여의도점에서 인기가 높은 점심 코스 메뉴 '미담' 역시 점진적으로 전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미담'은 죽, 곁들임, 한우구이, 식사로 구성된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서여의도점에서 확인한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창고43만의 정체성과 가치를 매장 전반에 일관되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