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겨울 이벤트 '풍성'…영화 시사회부터 스키장 할인까지

입력 2019-12-08 09:00  

통신사 겨울 이벤트 '풍성'…영화 시사회부터 스키장 할인까지
SKT, '백두산' 시사회…비발디파크·바운스트램폴린파크 할인
KT[030200], '꽝 없는' 룰렛 이벤트로 경품 증정…놀이공원 특별할인
LGU+, 오늘의 미션 이벤트…롯데월드아이스링크·곤지암리조트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연말연시를 맞아 이동통신사들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SK텔레콤[017670]은 메가박스와 함께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백두산'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한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2일부터 11일까지 응모를 받아 총 5천명에게 1인 2매씩 1만석의 영화 시사회 티켓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6일 발표하고, 19일 저녁 전국 29개 메가박스 영화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서울 코엑스점에서는 출연 배우들의 무대인사 행사도 열린다.
KT는 14일까지 '꽝'이 없는 '룰렛 이벤트'를 마련한다. 룰렛 이벤트는 앱을 통해 룰렛 게임에 참여해 경품을 받아 가는 행사다.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 KT 리얼360 넥밴드 ▲KT 슈퍼VR ▲ KT 다이어리 ▲케이툰 이용권 ▲ LTE 데이터 이용권 등이 준비돼 있다.
KT는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포토북을 받아볼 수 있는 '원픽 포토북' 초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연말까지 LTE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과 기기를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 세계 185개국, 최대 1Mbps 속도의 데이터로밍 무제한' 5일 체험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032640]는 U+멤버십 앱을 통해 처음으로 5천원 이상의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천명에게 GS25 편의점 상품권 1천원권을 준다.
또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미션'을 확인하고 U+TV와 U+ 스마트홈 스피커에 미션 명령어를 말하면 U+ 스마트홈 패키지 3년 이용권 등의 경품을 주는 '오늘의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거나 겨울 여행을 갈 때도 통신사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면 도움이 된다.
SK텔레콤은 비발디파크와 함께 동계상품 서비스를 마련했다. T멤버십 카드를 가진 고객은 리프트와 오션월드를 30∼3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비발디파크에서는 데이터를 공짜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도 지급한다.
또 SK텔레콤은 이달 말까지 바운스트램폴린파크 5개점에서 T멤버십 고객 본인과 동반 1인에게 입장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운스트램폴린파크 이용 고객에게는 T단기데이터 1GB(24시간권) 1매를 주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KT는 이달 말까지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놀이공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할인율은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1인 50% 할인 ▲에버랜드 45% 할인 ▲서울랜드 본인 및 동반1인 종일권 50% 할인 ▲한화 아쿠아플라넷 본인 및 동반 3인 30% 할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가족 2인권 2만원(45% 할인) 등이다.
LG유플러스에서는 롯데월드아이스링크 50% 할인, 곤지암리조트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63빌딩점에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본인과 동반 3인까지 입장료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매주 토요일에는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 파라다이스[034230] 스파도고' 20% 할인 ▲ 설악 워터피아' 35% 할인 ▲ 뽀로로아쿠아빌리지 35% 할인 ▲ 이천 테르메덴 40% 할인 혜택 등 이용할 수 있다.

jesus786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