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디지털 제품/솔루션 대회 Viet Solutions 2020, 신청서 접수 개시

입력 2020-07-13 19:24  

[PRNewswire] 디지털 제품/솔루션 대회 Viet Solutions 2020, 신청서 접수 개시

(하노이, 베트남 2020년 7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Viettel 그룹과 베트남 정보통신부(Ministry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가 Viet Solutions 2020 참가 신청서 접수를 개시했다. Viet Solutions 2020은 디지털 변혁 진행을 가속화 하는 제품/솔루션을 모색하는 국제 대회다. 이 대회는 전 세계 모든 개인 및 단체에 열려 있으며, 신청 마감은 올 9월 25일(금요일)까지다.




Viet Solutions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의료, 교육, 금융-뱅킹, 농업, 운송과 물류, 에너지, 자원과 환경, 제조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디지털 변혁 진행을 가속화 하는 데 일조하는 실용적인 디지털 제품/솔루션을 찾는 연례 대회다.

대회 참가자는 잠재적인 사업 파트너와 관계를 구축하고, 홍보, 판매 및 마케팅 등 창업에 필요한 필수 기술을 다질 수 있는 훈련 과정에 들어갈 기회를 얻게 된다. Viettel은 또한 적용 가능한 제품/솔루션을 가진 팀에게 파트너십 기회 제안도 고려할 예정이다. 이 파트너십은 계약 첫해 최대 75% 수익 공유와 11개국 Viettel 고객 기반에 대한 접근성을 포함한다.

Viet Solutions 2020 우승자는 상금과 더불어 미국에서 열리는 C1 Startup 대회나 스페인(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지난 Viettel Advanced Solutions Track 2019 대회에서는 18개국에서 213명이 예선전에 출전했고, 25명이 자신의 제품/솔루션을 기반으로 Viettel과 협력하기로 결정했다.

Viettel 그룹 사장 Le Dang Dzung은 "현재 자사는 인구 규모가 3.30억 명에 달하는 11개 시장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라며 "베트남에서는 전국적인 4G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IoT 준비가 된 5G망 설치를 준비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경쟁하고,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사는 다른 기업이 기술 플랫폼을 개발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좋은 토대를 갖췄다"라고 말했다.

신청
- 마감: 2020년 9월 25일(금요일)(ICT 기준)
- 참가 자격 정보 등은 Viet Solutions 2020 웹사이트 http://vietsolutions.net.vn을 참조한다.
- 신청서는 반드시 Viet Solutions 2020 웹사이트를 통해서 접수해야 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713/2855639-1

출처: Viettel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