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장근석-아이유-한채영 피부 따라잡기

입력 2013-11-22 11:09  


[뷰티팀] KBS 수목드라마 ‘예쁜남자’의 제작발표회 이후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는 드라마 내용뿐 아니라 주요 출연진들의 예쁜 외모가 한몫 하고 있다.
 
첫 방송 전부터 비주얼과 스토리만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예쁜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인 독고마테의 성공 스토리로 ‘천재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다. 제목처럼 예쁜 남자인 주인공 장근석은 물론 아이유, 한채영 등 내로라하는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들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지 제작발표회 때 잠시 보인 모습만으로도 연일 화제에 오르내리는 그들의 미모를 따라잡을 수 있는 비결은 뭘까. 장근석-아이유-한채영처럼 예쁜 외모를 만들기 위한 뷰티 아이템을 모아봤다.

  여자보다 예쁜남자 장근석


장근석은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뚜렷한 이목구비와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과시하는 남자 배우 중 하나. 남자의 피부는 여자에 비해 피지와 각질관리에 더 신경 써야하며 일주일에 1회는 각질 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잦은 면도로 각질층이 손상되기 쉽고 손상된 피부가 자외선에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어 매우 건조한 상태인 경우가 많다. 때문에 이러한 피부 환경에 맞는 남성전용 자외선 차단제와 보습 전용 화장품을 사용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다.

미구하라 데드스킨 퍼펙트 클렌저 모공을 클리닝해주는 저자극 각질제거제로 두꺼워진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청소해 맑은 피부톤을 유지해준다. 데드스킨 퍼펙트 클렌저를 손가락 첫 번째 마디에 덜어 얼굴을 롤링해준 뒤 깨끗하게 닦아내기만 하면 된다.

미구하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 스킨 & 로션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 스킨은 안개분사 스프레이 타입으로 남김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고보습 히아루콜라겐과 베타인의 균형 있는 배합으로 지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정제수(물) 대신 라벤더꽃추출물로 70%가 함유된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 로션은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력으로 스트레스와 면도로 인한 손상에 피부 보호막을 생성해 준다. 화학재료와 인공향이 일절 배제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랩시리즈 비비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에스피에프35 피에이+++ 가벼운 질감의 포뮬러가 10가지 기능으로 피부를 더욱 완벽하게 가꿔주는 남성전용 BB. 바르는 즉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피부톤을 고르고 환하게 표현해주며,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모공을 더욱 작아 보이게 한다. 지속적으로 사용 시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보통이상! 아기피부 아이유


아이유는 초근접 촬영에도 굴욕 한점 없이 깨끗한 아기 피부를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기 같이 투명하고 피부 속부터 환한 피부를 가지기 위해서는 평소 철저하고 꾸준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의 잡티하나 용서치 않는 매일의 화이트닝 관리는 물론 수분관리까지 함께 해주면 시너지 효과로 더욱 빠르고 확실한 결과를 볼 수 있다.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자체 발광 앰플이라는 별명을 가진 화이트닝 앰플. 기미와 잡티, 주근깨, 모든 고민을 한번에 해결한다. 더블 광채 효과로 근본부터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화장이 필요 없는 당당한 피부로 가꿔준다. 캐모마일꽃추출물이 70% 함유되어 즉각적인 피부 진정에도 효과가 있다.

더 샘 하라케케 크림 EX 정제수 대신 뉴질랜드 고유의 토착 식물인 하라케케의 수액을 사용해 고보습력을 자랑하는 수분크림. 알로에베라보다 뛰어난 보습력으로 48시간동안 촉촉함이 지속된다. 카렌듈라 꽃수와 풍부한 영양이 그대로 담긴 마누카꿀이 함유되어 피부 수분 보습력을 더욱 향상시켜준다.

아마란스 벨로비타 크리스탈 매직쿠션 바르는 순간 매직캡슐이 피부톤에 맞추어 화사하게 보정해 주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자연스럽게 커버가 된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의 이중기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서양장미꽃추출물, 뽕나무뿌리추출물이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 실키한 마무리감을 부여하여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자체발광 여신피부 한채영


한채영은 아기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빛나는 피부를 자랑한다. 메이크업을 자주, 오래하고 있을 수밖에 없는 여배우들에게는 클렌징이 피부관리의 첫걸음. 철저한 클렌징 후에는 충분한 영양 공급과 마사지을 통해 피부에 활기를 불어 넣고 충분한 휴식을 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화장품 블랙비 꿀렌징 꿀로 마사지 하듯 클렌징을 할수록 촉촉하게 빛나는 꿀광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인공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벤조페논 등을 배제했다. 블랙비 꿀렌징의 주요 성분인 블랙비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 서식하는 블랙비 프로폴리스를 원료로 했다.

아마란스 프라센타 생체 단백질 PP크림 아마란스의 발효기술로 탄생한 생체발효인자를 통해 즉각적인 피부재생과 진정, 해독효과를 갖는다. 피부 뿌리 속 색소노폐물을 해독하여 대리석처럼 깨끗한 피부를 선물한다. 식용순금으로 모세혈관을 운동하고 호르몬분비를 촉진하여24시간 마사지를 받은 것처럼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이온기기를 이용하면 흡수력을 높일 수 있다. 분당 약 17,000회의 미세진동과 이온요법으로 세포를 운동시켜 젊고 탄력 있는 어린 세포로 유지시켜준다.

아마란스 벨로비타 셀 옵티마이저 크리스탈 팩트 자외선차단효과가 피부를 보호하고 얼굴에 빛을 모아줘 밝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빈틈없이 페이스 라인을 잡아줘 탄력을 채워주고 피부 결을 타이트하고 매끈하게 정돈한다. 진주가루가 함유된 미세 입자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부톤을 생기 있게 잡아준다.
(사진출처: 드라마 KBS2 ‘예쁜 남자’ 방송 캡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카오리온 반값할인으로 겨울철 ‘피부미녀’ 되는 법
▶ 영국 왕실 향수 ‘펜할리곤스’…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기까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