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팡팡', 유저성원에 사전예약 매체 대폭 확장

입력 2015-10-13 12:31  

<p>㈜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13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캐주얼 게임 '아쿠아팡팡 for Kakao'가 공식 커뮤니티의 오픈과 더불어 유저들의 성원에 답하고자 사전예약 매체를 대폭 확장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30일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래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쿠아팡팡 for Kakao'는 손쉬운 조작과 짜릿한 손맛이 일품인 슈팅 게임이다. 기존의 하드코어 게임과는 다르게 '힐링'이 되는 편안하고 귀여운 게임성을 내세워 출시 전부터 캐주얼 게임 유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구름컴퍼니는 이 같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카카오 게임하기에 이어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겜셔틀, 캐시슬라이드, 모비, 코드뱅크, 게임팻 등 로컬 마켓과 유명 사전예약 앱에서도 사전예약 이벤트를 개시하였다. 참여한 인원 전원에게는 10월 말 정식 출시 후 1만 금화가 주어지며, 출시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귀여운 카タ?스티콘까지 무료로 증정된다.

한편,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출시 전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공식 카페 회원 수가 목표치를 달성하면 유저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는 'GM쿠아가 쏜다', 게임의 광고를 포착하여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하늘을 나는 로봇 물고기 '에어 스위머'을 받을 수 있는 '광고를 인증하라', 게임 정보를 SNS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코엑스 아쿠아리움 3인 입장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홍보왕을 찾아라', 기간 중 응원 게시판에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는 '응원왕' 이벤트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아쿠아팡팡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quapp)와 구름컴퍼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gurumcompany)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