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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패스트패션 쉬인, 프랑스서 중고거래 플랫폼 개설 2024-06-03 18:06:47
국민 브랜드 자라(ZARA)의 시장 점유율을 뛰어넘었다. 그러나 쉬인의 이런 박리다매 전략은 불필요한 소비를 조장하고 제품 생산과 의류 폐기물 처리 과정에서 심각한 환경 오염을 유발한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 프랑스는 쉬인과 같은 패스트 패션 업체에 제한을 가하기 위해 이들 제품에 5유로(약 7천원)씩 환경 부담금을...
'짝퉁 왕국'서 짝퉁 잡는 韓스타트업 2024-06-03 17:57:30
아시아 브랜드 보호 총괄 책임자와 테무와 틱톡에서 신뢰관리센터를 총괄했던 인사 등 업계 전문가들을 영입했다. 마크비전은 위조 상품 적발 AI를 개발해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주요 고객사는 LVMH다. 중국에 오피스를 따로 낸 것은 위조 상품 생산량이 많은 중국 현지에서 고위험 상품을 탐지한 즉시 신고해야 단속...
"북미 장악한 K-라면·화장품"…이유 있었네 [엔터프라이스] 2024-06-03 15:47:53
브랜드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같은 점을 감안하면 화장품 업종을 '중국 소비'에만 연관지을 개연성도 크게 준다는 목소리도 나오고요. 그러면 상황이 왜 이렇게 바뀌었는지 살펴보면요. 우선 OEM 기술이 발전하며, 인디 브랜드들의 질도 좋아졌고요. 유통 시장도 다양화되며 매출이 크게 늘고 있는데요....
짝퉁 잡으러 짝퉁 본토 달려간 AI 스타트업 2024-06-03 14:01:12
브랜드들 가운데 일부는 이미 마크비전의 서비스를 통해 고위험 셀러를 탐지하고 중국 현지에 위치한 위조상품 공장을 급습하는데 성공했다. 이를 통한 제재 규모는 14억원에 달한다. 현재 마크비전의 중국 오피스는 상하이에 있다. 전 LVMH 아시아 브랜드 보호 총괄 책임자, 테무와 틱톡의 신뢰관리센터 총괄을 담당했던...
브리지스톤, 포르자 모터스포츠와 레이싱게임 대회 연다 2024-06-03 11:13:26
참가 국가 및 지역에서 기록된 가장 빠른 랩타임을 기준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레너드 궉(lennard kwek) 브리지스톤 bsapic 브랜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모터스포츠에 열광하는 젊은 미래 세대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며 “이번 파트너십은 역동적인 모터스포츠 문화의 발전을 도모하는...
印·星·韓 공항 접수하고 세계로…"이것이 고피자의 스마트 전략" 2024-06-03 11:12:11
될 것으로 보인다. 피자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유수의 공항에 입점할 수 있었던 비결은 고피자의 푸드테크 기술력에 있다. 공항이라는 특성 상 맛과 품질 외에도 신속한 제공이 중요한데, 고피자는 어디에나 적용할 수 있는 특허 받은 푸드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인도 뱅갈루루 국제공항,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김포공항,...
대상, 베트남에 제2공장 준공…김·김치 등 사업 확대 2024-06-03 10:44:58
핵심 국가로, 지난해에만 식품과 소재 사업을 합쳐 2,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6년 전인 2017년 대비 2배 가까이 성장한 수치로, 최근 K-푸드 열풍에 힙입은 소비자 수요 증가 영향이 큰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의 ‘김’은 시장 점유율 50%를 넘어서며 1위에...
던킨, 브랜드 국내 도입 30주년 맞아 메뉴 3종 출시 2024-06-03 10:03:03
던킨, 브랜드 국내 도입 30주년 맞아 메뉴 3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브랜드 도입 30주년을 기념해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SPC그룹은 미국 던킨도너츠 인터내셔널과 계약을 맺고 지난 1994년 서울 이태원에 던킨 매장을 처음 열었다. 현재 SPC그룹은 던킨이...
대상 베트남 제2공장 준공…'종가 김치' 현지 생산 2024-06-03 08:59:33
확대했다고 3일 밝혔다. 베트남은 대상 글로벌 사업의 핵심 국가로, 지난해에만 식품과 소재 사업을 합쳐 2천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6년 전인 2017년 대비 2배 가까이 성장한 것으로 K-푸드 열풍에 힘입어 소비자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의 김은 시...
한투증권 "화장품, 미 오프라인 진출 시 관련 기업 가치↑" 2024-06-03 08:47:20
오프라인 유통 채널이 중심인 국가"라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한국 화장품의 인기가 지속해 높아짐에 따라 일부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이 미국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라네즈는 세포라에 입점했으며, 마녀공장[439090]의 클렌징오일은 다음 달 코스트코에 들어간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