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디프랜드, 파라오 명성 이을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출시 2024-05-30 09:52:09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PHARAOH NEO)'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바디프랜드의 주력 모델인 '파라오'를 계승해 헬스케어로봇으로 부활시킨 마사지체어다.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선보인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로보'보다 한층 진보된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며 "두배 빠른...
무대 넓히는 K-헬스케어…세라젬·바디프랜드 "해외진출 강화" 2024-01-14 07:01:02
마스터 V9, 안마의자 파우제 M6, 전위음파체어 셀트론, 홈 메디케어 플랫폼 등 10종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부스 내 체험 공간은 이용 시간이 10분밖에 안 되는데도 대기 시간이 40분에 달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9∼10일 이틀간 부스를 찾은 글로벌 관람객만 7천여명에 달했고 이 중...
아마존 '의자왕' 네오체어, 종합 가구사 도약 꿈꾼다 2023-10-26 18:02:24
의자 부문 1위에 올라 있는 기업은 국내 스타트업 네오체어다. 지난해 말 1위로 올라선 이후 줄곧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시디즈 등 국내 유명 의자 브랜드가 아마존에선 100위권에도 들지 못하는 상황에서 거둔 성과다. 2017년 설립된 네오체어는 사무용 의자 전문 e커머스 기업이다. 네오체어의 핵심 경쟁력은 가성비(가...
네오체어가 3년만에 아마존 1위 찍은 비결은?[중기탐구-숨은 1인치] 2023-10-26 10:03:53
경쟁력은 가성비다. 네오체어는 창업 초기부터 저가 전략을 내세웠다.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동급 최강의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였다. 그래야 시장 지배력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경영이 가능하다는 판단에서다. 네오체어의 경영철학도 ‘이익을 덜 남기는 회사가 되자, 남을 거면 더 싸게 공급하자’는 것이다....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2기 81개 제품 최종 선정(종합) 2020-04-29 20:28:36
│ 3 │ 네오메디칼 │ 방역마스크 │ ├──────┼──────────────────┼───────────┤ │ 4 │고려프라스틱│ 의료용 고글 │ ├──────┼──────────────────┼───────────┤ │ 5 │ ㈜삼마제약 │ 손소독제 │ ├─...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선택 1위 `세븐스타코인노래방`, 예비 창업자가 선택하는 이유 2019-02-11 17:14:22
유일무이 혁신적인 아이템 `스마트월 체어` 세븐스타만의 차별화된 경쟁력 중 하나는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한 무인화 운영이다. 무인 키오스크는 관리자가 매장에 상주하지 않아도 운영에 필요한 안내, 결제, 서비스 등을 제공 및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인건비 절약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고객들을...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업체 2018-04-24 16:07:22
(주)체어로 체어마이스터(주) (주)카리스가드레일 (주)케이에스피 (주)콘포테크 크로마흐(주) (주)크리오스 투어윈(주) (주)포유피앤비 (주)피유시스 (주)하이웨이코리아 (주)한백시스템 (주)휴먼케어◆기계장치관 (주)개선스포츠 (주)삼진정밀 서번산업엔지니어링(주) (주)세원센추리 (주)소닉월드 신정개발특장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