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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돌이표 일상 탈출…도쿄 '스위트' 체크 2024-05-23 19:05:28
속속 문을 열고 있기 때문이다. 명품 브랜드 불가리의 플래그십부터 일본 로컬 브랜드인 호시노야까지 브랜드의 스펙트럼도 넓다. 1박에 200만원, 지구 반대편으로도 날아갈 수 있는 예산으로 ‘겨우’ 일본으로 향한 까닭이다. 5일 동안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반복하며 한국에 없는 다섯 개 브랜드 호텔을 찾았다. 첫 목적...
번개장터 "3월 패션 카테고리 거래 8만 건 넘어…역대 최대" 2024-05-22 09:40:50
'불가리', '까르띠에'가 상위에 랭크됐다. 연령대별로는 3040세대가 패션 카테고리 내 유료 결제액 증가분의 약 60%를 견인했다. 번개장터 이신애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번개케어를 선택해 상품을 구매하면 정품 검수와 폴리싱은 물론 결제방식까지 자동으로 안전 결제를 거치게 된다"며 "하이엔드...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비롯해 구찌 디올 불가리 까르띠에 멀버리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등 수십개에 달한다. 명품 브랜드의 자사몰의 경우 가품 위험이 없고 품질 면에서도 신뢰를 확보했다. 종종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명품을 구입하는 박재은 씨(37)는 “명품은 적게는 수십만원에서 수천만원에 달하는 데 가품 가능성이 단 1%라도 있다면...
"이걸 누가 입어" 했는데…中 할머니부터 장원영까지 '대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06 08:04:24
로제), 셀린느·불가리(블랙핑크 리사) 등 헷갈릴 정도로 많은 한국 아이돌 가수 앰배서더 속에서 미우미우는 지역 맞춤형 전략 아래 모델을 기용했다.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여자)아이들 민니, 트와이스 모모가 미우미우의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미우미우의 앰배서더 라인업에는 매출 50% 이상을 차지하는 아시아...
"압도적 크기"…손예진 '7.67캐럿 다이아 반지' 가격에 '깜짝' 2024-04-27 08:51:43
오르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명품업체들은 봄철 결혼시즌을 앞두고 일제히 보석, 시계 등 제품 가격 인상에 나섰다. 프랑스 고가 브랜드인 까르띠에는 다음달 6일 주요 시계, 팔찌 등 제품 가격을 5~6% 인상한다. 앞서 티파니, 부쉐론, 불가리 등도 값을 올렸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패션계 거장 조르조 아르마니 "합병, IPO 배제하지 않아" 2024-04-19 23:21:49
대표되는 LVMH는 불가리, 프라다, 펜디 등을 인수했고 케링그룹은 구찌를 손에 넣은 데 이어 발렌티노 지분 30%를 인수했다. 5년 뒤인 2028년에는 발렌티노 지분 100%를 인수할 수 있는 옵션도 챙겼다. 의대를 다니다 패션 쪽으로 진로를 바꿔 니노 세루티 남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한 아르마니는 1974년 자신의 이름을 건...
[천자칼럼] 꿈을 파는 명품 LVMH 2024-04-19 17:57:36
면모를 갖췄다. 이후 크리스챤 디올을 비롯해 셀린느, 불가리, 티파니 등을 인수해 75개 호화 브랜드를 거느렸다. 아르노의 경영철학은 “나는 꿈을 파는 상인이며, LVMH는 소비자에게 꿈을 판다”는 것이다. LVMH 매출은 지난해에도 13% 증가해 불황을 이겼다. 올초 이 회사 주가가 뛰면서 아르노 회장은 일론 머스크 테...
LVMH, 1분기 매출 3% 증가…예상치 부합 2024-04-18 01:00:03
상승했다. 루이비통, 티파니앤코, 불가리 등 브랜드를 소유한 LVMH는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매출이 6% 감소했지만 전 세계적으로 중국 쇼핑객의 구매는 10% 증가했다고 밝혔다. JP모간은 "많은 논란이 있었던 패션 및 가죽 제품 부문도 우리와 시장의 기대에 부응하는 +2%의 성과로 보다 신중한 투자자들을 안심시키기에...
"샤넬백, 큰 마음 먹고 사려고 했는데…이젠 포기합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7 21:00:01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소속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가 가격을 올리고, 프랑스 브랜드 모이나 역시 다음달 4~16% 안팎 가격 조정에 나설 계획으로 전해졌다.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국내 명품 시장 성장률이 둔화했지만 VIP(우수고객)는 꾸준히 지갑을 열 것이란 심산으로 가격 인상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 국내...
김선우 "작가는 자유로운 영혼 아냐…매일 새벽 5시 출근합니다" 2024-03-13 19:00:55
순수성을 해친다는 일각의 우려에도 불가리, 스타벅스 같은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여전히 갤러리에 들어가는 걸 어려워하는 사람이 많은데, 도도새가 그려진 텀블러는 누구나 편하게 접할 수 있지 않으냐”는 그는 “그림은 세상과 소통하는 언어이고, 이런 협업은 내 이야기를 쉽게 건넬 수 있는 수단이라...